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인숙 작가, 놀면서 배우는 아이의 행복한 성장 에세이 “네 꿈을 펼쳐봐“출간

두 아이의 엄마이자,교육자 관점에서 아이의 성장 바라봐~

양연심 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20:53]

강인숙 작가, 놀면서 배우는 아이의 행복한 성장 에세이 “네 꿈을 펼쳐봐“출간

두 아이의 엄마이자,교육자 관점에서 아이의 성장 바라봐~

양연심 기자 | 입력 : 2024/02/08 [20:53]

[시사코리아뉴스]오용환기자= 글로벌AI메타버스개발원 AI아티스트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강인숙 작가가 ‘네꿈을 펼쳐봐‘ 에세이를 전자책으로 출간했다. 

▲ 강인숙작가의 전자책


첫째 딸의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과 둘째 딸의 다소 까칠한 성격을 가진 두 딸을 지켜보면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이들에게 그들만의 특별함과 가치를 심어주고자 했다. 그녀는 엄마이자 친구, 때로는 선생님이 되어 두 딸과 함께 놀며 추억을 쌓고, 어린 시절의 소중한 순간들을 공유하면서 행복한 성장의 경험을 소개했다.

강인숙 작가는 유치원 교사, 아동미술연구소 연구원, 영어유치원 및 어린이집 주임교사로 활동하며 쌓은 교육자로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숭실대 교육대학원에서 다중지능에 관한 논문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그녀는 친환경과 자연주의에 대한 학습을 통하여 어린이들을 양육하는 엄마이자 교육전문가로서 아이들의 성장 과정을 세심하게 바라봤다.

이 책에서는 '꿈을 그리는 순간','또 다른 세계'.'상상의 날개를 펼치다','우리는 탐험가'라는 주제로 아이들과 함께했던 엄마의 이야기와 교육전문가로 아이들을 바라보고 꿈을 키워주는 행복한 성장 동반자 이야기로 풀어냈다.

덕성여대 유아교육과 이정수 겸임교수는 이 책이 슬기로운 방학생활에 대한 추천 에세이이자 즐거운 방학생활을 위한 홈메이드 활동의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또한, 이 책은 큐알코드를 통해 AI 모바일 방송국을 활용하여 동영상으로도 책의 이야기를 볼 수 있도록 했다.강인숙작가의 행복한 ”네 꿈을 펼쳐봐”는 전자책 ebook 에서 볼 수 있다.

안녕하세요
제주 양연심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문화,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