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남경찰청 하반기 청렴정책협의체 개최

청렴정책 점검·제언 수렴으로 공감받는 정책 추진

최원태 기자 | 기사입력 2023/10/10 [09:02]

경남경찰청 하반기 청렴정책협의체 개최

청렴정책 점검·제언 수렴으로 공감받는 정책 추진

최원태 기자 | 입력 : 2023/10/10 [09:02]

 

          

[사진설명] 경남경찰청 청문감사인권담당관실은 지난 6일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청렴정책협의체’ 하반기 정기회의를 가졌다. /경남경찰청


[시사k뉴스]최원태기자=경남경찰청(청장 김병수) 청문감사인권담당관실은 지난 6일 본관 2층 회의실에서 경남경찰청 지휘부와 송광태 외부위원장 등 청렴정책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정책협의체’ 하반기 정기회의를 가졌다.

‘경남경찰청 청렴정책협의체’는 송광태 교수를 위원장으로 학계 2명, 법조계 2명, 시민단체 2명, 자문기관 1명, 언론사 1명 등 각 분야 전문가 8명으로 구성하고, 경찰의 청렴도 향상을 위해 반부패·청렴 정책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자문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날 경남경찰에서 추진하는 ▲투명한 인사제도 운영 ▲계약, 예산집행 관리강화 ▲수사 사건 신뢰성 확보 등 주요 청렴정책 과제를 점검했고, 송광태 위원장은 “경남경찰이 청렴도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만큼 안정적 청렴정책 추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원호 공공안전부장은 “청렴한 공직문화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신뢰와 공감받는 다양한 청렴정책 추진을 노력하는 동시에, 청렴정책협의체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청렴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남경찰청은 지속적으로 청렴정책협의체 회의를 개최하는 등 도민에게 더 ‘안전한 경남, 공정하고 당당한 경남경찰’로 다가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찰청 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