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음 치유 시집_ 허은주 시인 『영혼을 깨우는 봄비처럼』, 『마음을 여는 빛』출간

봄에 꼭 읽어야 할 추천 도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3/03/24 [21:49]

마음 치유 시집_ 허은주 시인 『영혼을 깨우는 봄비처럼』, 『마음을 여는 빛』출간

봄에 꼭 읽어야 할 추천 도서

최성룡기자 | 입력 : 2023/03/24 [21:49]

▲ 허은주 시집_ 영혼을 깨우는 봄비처럼, 132페이지,퍼플 출판, 정가 10,000원  © 편집국

 

▲ 허은주 시집_마음을 여는 빛, 128페이지, 퍼플 출판, 정가 10,000원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경남 창원에서 활동 중인 허은주 시인의 첫 시집 영혼을 깨우는 봄비처럼마음을 여는 빛이 퍼플에서 출판되었다. 교보문고 e퍼플을 통해 전자책도 출간되었다.

 

시집 영혼을 깨우는 봄비처럼1희망의 봄12, 2풀꽃10, 3참 좋은 아침11, 4바람12, 5나무10, 6내 안의 자연-11, 7인고의 시간11, 8나는 신이다8편의 시로 구성되어 총 93편의 시가 실려 있고 각 부마다 허은주 작가의 그림이 수록되어 읽는 재미를 더해 준다.

 

자연 에너지와 교감하면서 마음을 맑게 가지게 되는 시로 자연의 소리에너지를 통한 평온과 희망을 느낄 수 있다.

 

작가는 소리에너지, 빛에너지, 생명에너지를 주제로 작품 활동을 하는 화가이기도 하다. 그런 영향으로 시집 영혼을 깨우는 봄비처럼에서는 소리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시를 만날 수 있고, 마음을 여는 빛에서는 빛에너지에 대한 작가만의 시선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자연의 생명력을 통한 희망과 열정, 자유와 평화, 삶의 철학도 담겨있다. 시를 통해 마음을 맑게 정화하고 둥근 마음을 가지게 하는 치유의 에너지가 담겨 있어 여러 학교 도서관에서도 소장하고 있다.

 

영혼을 깨우는 봄비처럼에서 작가는 시인의 말을 통해 마음을 청소하고 고요속에 희망을 찾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영혼을 깨우는 봄비가 내리는 길목에 당신을 초대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마음을 여는 빛에서 작가는 시인의 말에 매년 우울증에 힘들어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만큼 이 시대를 살아내는 것이 힘들고 외로울 때가 많은 것이겠지요. 매일 세수를 하듯 마음도 자주 씻어주고 보듬어 주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이 시집을 통해 당신의 마음에 한지 문살에 스며드는 빛처럼 은은한 빛으로 스며들어 맑고 따듯한 에너지가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시집 마음을 여는 빛1삶은 희망이다11, 2길동무12, 3무제10, 4모란11, 5봄에11, 6달을 마주하며12, 7생명의 봄10, 8하늘길 열린 날4편의 시로 구성되어 총 89편의 시가 실려 있고 각 부마다 작가의 그림이 수록되어 있다.

  

허은주 시인은 강원도 정선 출생이며 2017년 지필문학 신인 문학상, 2021년 제10회 소월문학상 시부문 대상을 받았다저서로는  시집 영혼을 깨우는 봄비처럼, 마음을 여는 빛』, 화집 착한 사람에게만 보이는 그림 1(빛 에너지), 착한 사람에게만 보이는 그림 2(빛 에너지)가 있다.

 

현재 마산문인협회 사무차장, 지필문학 부회장, 진주남강문단 부회장, 영남문인협회, 경남문인협회 회원으로 활동중이며, 허은주 갤러리 대표로 있다.

 

▲ 신간도서_허은주 시집  © 편집국


 

▲ 허은주 시집 전자책_e퍼플  © 편집국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