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 중국 수출 첫 성과

나용태 기자 | 기사입력 2023/07/14 [16:33]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 중국 수출 첫 성과

나용태 기자 | 입력 : 2023/07/14 [16:33]

[시사K뉴스] 나용태 기자 =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는 중국 수출에 있어 ㈜미연다글로벌과 협업을 하고 있는데 이에 첫 성과가 나왔다고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 김명자 회장이 7월 14일 밝혔다.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 회원사인 ㈜마이데이즈의 제품인 유자차와 어린이 김자반 3,000여만원 상당을 7월 14일 중국에 수출을 하였다.

 

 



㈜미연다글로벌 김정철 회장은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 회원사의 첫 수출을 이루게 되어 굉장히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수출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고,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 김명자 회장은 “그동안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는 중국, 브라질, 필리핀, 태국 등 많은 국가에 국내에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수출하기 위하여 다방면으로 노력을 하였는데, 이제야 비로서 첫 결실을 맺게 되어 너무나 감격스럽다”라고 밝혔다.

 

㈜미연다글로벌은 한국의 화장품 및 식품을 중국에 수출하고, 중국의 생활잡화를 수입하여 한국의 온라인시장에 유통하고 있고, 중국 현지와 한국에 회사를 운영하면서 한중 무역을 활발하게 진행중에 있으며, 제조, 직접판매, 유통, 수출입무역, 물류대행, 판매대행 등 종합적인 업무실력을 보유한 회사다.

 

이번에 수출을 하게된 ㈜마이데이즈는 2020년 코로나 시즌에 마스크를 늦게 시작했지만, 품질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컬러 마스크를 한국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현재까지 꾸준히 마스크 생산과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데, 컬러 덴털 마스크와 KF94마스크(새부리형, 물고기형) 제조를 비롯해 OEM식품제조(마이데이즈 유산균커피, 마이데이즈 유자차, 마이데이즈 김자반)를 하는 회사이다.

 

향후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는 회원사 제품 중 ㈜미네랄코리아 바이오 유기이온 미네랄 비료와 하이드로콜로이드 상처밴드인 큐어스밴드의 수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제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