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완수 시장 창원교통방송 개국 축하!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 기사입력 2013/12/18 [11:59]

박완수 시장 창원교통방송 개국 축하!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 입력 : 2013/12/18 [11:59]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원태기자] 박완수 창원시장이 13일 TBN한국교통방송의 9번째 지역방송인 ‘창원교통방송’ 청사 준공식에 참석해 개국을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창원교통방송(본부장 이준용)은 창원시 의창구 두대동 창원컨벤션센터 옆에 지상 4층짜리 청사를 신축했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이날 준공식에는 박완수 시장, 주상용 도로교통공단 이사장, 송재종 한국교통방송 본부장, 이주영 국회의원, 조진래 경남도 정무부지사, 김오영 경남도의회 의장, 김종양 경남경찰청장, 언론사 대표 등이 참석해 청사 준공을 축하했다.

박완수 창원시장은 한국교통방송의 지역방송이 창원에 둥지를 튼데 대해 환영하면서 “환경도시, 안전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110만 창원시에 교통방송이 개국함에 따라 지역발전을 위한 또 하나의 주요 인프라가 구축되는 계기가 마련돼 기쁘다”면서 ”시민생활과 교통안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창원교통방송의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창원교통방송은 청사 준공에 앞서 지난 8월부터 매일 오전 6시~다음날 오전 2시까지인 라디오 방송을 하고 있으며 4시간 동안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을 내보내고 있다.


이 외에 매시 10분 단위로 고속도로 교통정보, 시내·외 도로 정체상황, 우회 안내 등 실시간 교통정보와 기상정보를 방송하고 있다.
 
창원 등 경남중부권에서는 95.5㎒, 진주 등 서부경남에서는 100.1㎒로 들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