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권중호 마산합포구청장 히든비치리조트와 돝섬 관내 현장방문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09:25]

권중호 마산합포구청장 히든비치리조트와 돝섬 관내 현장방문

최성룡기자 | 입력 : 2018/02/14 [09:25]

 

▲ 2018 창원방문의 해를 맞아 권중호 마산합포구청장 히든비치리조트와 돝섬 관내 현장방문 하여 외부 손님 맞이에 대한 관계자들에게 조언을 듣고 있다.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권중호 마산합포구청장은 취임후 2월 13일 오후 히든비치리조트와 돝섬등 관내에 있는 관광명소를 찾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안들을 챙겼다.


지난 1월9일 창원시 관광편의시설(관광펜션시설)1호로 지정받은 히든비치리조트를 찾은 권중호 마산합포구청장은 송미미대표로부터 히든비치와 저도연육교 돝섬등 관내의 관광명소와 숙소를 연계하는 체류형관광 프로그램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창원시 차원에서도 관광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있는 만큼  노력하는데 공감했다.

▲ 권중호 마산합포구청장 히든비치리조트와 돝섬 관내 현장방문     © 편집국


이어 돝섬을 찾은 구청장은 새로조성된 돝섬역사관과 조각비엔날레작품등을 둘러보면서 아름다워진 돝섬에 감탄하고 돝섬이 지역을 대표할 관광상품으로 부활되어 마산어시장과 창동예술촌 시민들에게도 도움 될 수 방안에 대하여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한편,히든비치리조트는 창원시 관광유람선 1호로 지정받은 돝섬해피랜드와 공동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1월31일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와도 공동협력협약를 체결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