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7회 창원시장기 볼링대회 성료!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7/12/10 [21:27]

‘제7회 창원시장기 볼링대회 성료!

최성룡기자 | 입력 : 2017/12/10 [21:27]

▲ ‘제7회 창원시장기 볼링대회 성료!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다가오는 2018년 창원방문의회를 맞이 창원시체육회 동호인들의 축제인‘제7회 창원시장기 볼링대회'가 12월9일 '마산삼성볼링경기장'에서 개막경기에 이어 10일 까지 양일간 창원시 안상수 시장 경남,창원등 볼링협회 회장단등 내빈들과 볼링 동호회원들이 대거 참석한 자리에 개막식을 가졌다.

 

▲     © 편집국

 

이번 대회는 창원시체육회 (회장 안상수)가 주최하고 창원시볼링협회(회장 배학술)가 주관하며 창원시.경남볼링협회.주식회사 무학등 이 후원하는 ‘제7회 창원시장기 볼링대회'로서 볼링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양일간의 열전을 펼쳤다.

▲     © 편집국

 

특히 개막식에는‘창원시 시장기 볼링대회를 개막식에 참석한 창원시 안상수 시장은 볼링협회가 올해로 7번째 열리는 스포츠 행사로서 볼링저변 확대를 위해 종목별 남,녀선수·임원과 동호인 가족 등이 한자리에 모여 생활체육으로 친목을 통한 아름다운 우정과 결속을 다지는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     © 편집국

 

특히 창원시 체육회 회장을 맡고 있는 안상수 시장은 창원시 볼링협회 소속 선수들과 동호인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볼링저변 확대를 위해서 내년도 에산을 아낌없이 지원속에 이번에 열리는‘제7회 창원시장기 볼링대회’는 볼링동호인의 화합과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분위기 조성으로 스포츠를 통한 체육문화가 또 다른 축제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선수들을 격려 했다.

▲     © 편집국

 

볼링은 대부분의 개인기 운동이 그르하듯 체력이나 기량뿐 아니라 자기와의 싸움을 통해 상대를 이겨야 하는 정신력이 매우 요구되는 운동이다.또한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자리 잡아 육체적 건강은 물론 정신적 건강과 시민 삶의 향상 시키는데 매우 유익한 운동이라며 참가한 선수들과 배학술 회장 그리고 임원들을 격려 했다.

 

▲     © 편집국

 

창원시 볼링협회 배학술 회장은 “이번에 7회째 개최되는 볼링대회는 해가 가수록 지역과 계층을 뛰어넘어 동호인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함께 땀 흘리면서 서로를 격려하고 상대를 존중하며 신뢰하는 것은 반드시 우리가 지향하는 ‘도약의 새 시대 큰 창원’을 만드는데 큰 밑거름이 반드시 될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     © 편집국

 

또 이자리에 배 회장은 볼링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전천후 운동으로서 각종스트레스 해소와 친구나 직장동료.가족이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시민의 건강 증진과 동호인 간의 친화력과 자기개발을 통하여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현대인의 대중적인 스포츠가 바로 볼링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창원시 볼링 저변확대를 위해 언론에서 많은 홍보를 당부하기도 했다.

 

▲     ©편집국

특히 모든 스포츠 경기에서 정직하여야 하지만 특히 볼링은 속임수나 심판판정에 시비와 같은 불상사는 없는 신사적인 스포츠가 바로 '볼링경기' 일 것이라고 환영사에서 밝혔다.

 

▲     © 편집국

 

한편 마산삼성볼링경기장에서 펼쳐진 ‘제7회 창원시장기 볼링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팀이 예년에 비해 볼링에 대한 저변 확대가 눈부시게 늘어난 가운데 단체전 150팀 개인전 450명 참가하여 9일 ~10일 양일간 열띤 경기를 펼쳤다.

▲     © 편집국

 

또한 ‘제7회 창원시장기 볼링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에는 T&P클럽(곽인환,장순희,서명진) 준우승에는 아웃사이더(구창진,이희철,손현철) 3위 T&P클럽(정지훈,정태인,정무호)각가 차지했으며 이번 대회 개인전 우승에는 허명진(T&P클럽) 준우승에는 지학진(닥굴클럽) 3위 박치구(삼성타운클럽)등이 각각 우승의 기쁨과 상장과 상품을 차지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