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원시, (사)내서기업인협의회 찾아 ‘기업애로해소 현장기동반 간담회’ 개최

박우람기자 | 기사입력 2017/05/27 [15:38]

창원시, (사)내서기업인협의회 찾아 ‘기업애로해소 현장기동반 간담회’ 개최

박우람기자 | 입력 : 2017/05/27 [15:38]
▲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박우람 기자= 창원시는 25일 (사)내서기업인협의회 회의실에서 기업인의 규제사항 해결과 기업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생생한 목소리로 직접 듣기 위해 내서기업인협의회 회원사 기업 대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애로 해소 및 규제개혁과제 발굴을 위한 현장기동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창원시와 경상남도, 유관기관으로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지역본부, 경남지방중소기업청, 창원고용센터, 창원고용노동지청, 경남지식재산센터, 경남무역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중소기업 지원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쉽게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내서기업협의회(회장 윤영주)는 2004년에 창립한 내서공단 기업인 모임으로 내서지역 300여 개 입주기업체의 정보교환과 지원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매년 설명절과 연말에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성금을 전달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도 적극 동참해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날 (사)내서기업인협의회는 도시계획도로 선형개량공사 요청 내서공단 내 공영주차장 조성 요청 자동차 정비사업 등록기준 완화 농산물 수출관련 정보 요청 등 내서공단의 오랜 숙원사업과 기업애로사항 등을 창원시와 경상남도 기업지원단에 건의했다.

 

조현국 창원시 경제기업사랑과장은 “오늘 건의된 내용들은 면밀히 검토해 중앙?관련부처에 적극 건의해 기업하기 좋은 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시사코리아뉴스
현장 뉴스에 강한 박우람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터뷰&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