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수 나윤정 ‘두견화 사랑’성인가요계 희트 예감

최성룡 기자 | 기사입력 2016/12/23 [01:20]

가수 나윤정 ‘두견화 사랑’성인가요계 희트 예감

최성룡 기자 | 입력 : 2016/12/23 [01:20]

 

▲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지난 2015년부터 성인가요계 두각을 나타내는 가수 나윤정이 두견화 사랑, 천사같은 내 여자 상사화곡을 대중들에게 공개하며 가요계 승부수를 내 걸었다.

 

전국축제 공연장을 종휭무진 발로뒤며 각종 방송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두각을 나타내는 그녀는 광주 MBC방송,마포FM,아이넷TV. 실버아이TV (방송) 부산 창원 KBS즐거운 저녁길 초대가수 경북교통방송등 다수의 출연으로 인기 고공행진 하고 있다,

 

대표곡 두견화 사랑김진화 작사 고경환 편곡으로 얼나나 울었으면 진달래꽂을 붉게 물들어 놓았니 울지마라 두견새야 민요풍에 간드러지는 그녀의 음색은 듣는이는 물론 님의 애간장을 태우려는 듯한 쎄미트로트 곡으로 희트가 예감되는 곡이다.

 

사랑아 사랑아 나의 사랑아 짚시같은 내마음에 사랑을 심어준 천사같은 내사랑독톡한 가사가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그리워하고 찾는 내용을 담은 이 곡은 신재동 작사 고경환 편곡으로 탄탄한 싸운드와 애절함이 넘치는 곡이다.

 

▲     © 편집국

 

세월이 가도 청춘이 가도 천사같은 내여자 사랑을 노래로 싫어 애절하게 표현하는 수록곡으로 KBS전국노래자랑 악단장인 신재동 작곡와 고경환 편곡가 이 두 사람이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만나 가수 나윤정에게 천사같은 내사랑이 곡을 선사했다.

 

대표곡 두견화 사랑은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곡으로 그녀의 음색은 그녀만의 감성과 애절한 호소력 그리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 나윤정 두견화 사랑을 발표하면서 인기고공 행진을 하고 있다.

 

“KBS전국노래자랑 악단장인 신재동 작곡가는 남다른 애정이 담겨 있는 곡이라며 나윤정 이 라는 좋은 가수라면 두견화 사랑성인가요계 희트 곡으로 반드시 만들고 남을 것이라고 호언 장담했다.

 

가수 나윤정 그녀는 왕성한  방송활동으로 지난 ‘2012년 가수의날 우정상 수상을 시작으로 제12회 한류문화 콘텐츠 파워리더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그녀는 대한민국 성인가요계에서 타 가수들보다는 남다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남창원 예능인 노동조합 부위원장,한중일교류협회 마산지구 회장 골드메르홍보대사,전국노래교실을찿아서, 렛츠고 트로트여행등 다양한 연예방송 활동을 펼치며 인기 정상을 향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