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진해지체장애인협회 한마음복지증진대회 성료

장애인에게 쌀 나움행사 16년 간 지원

송교홍 | 기사입력 2016/12/07 [14:46]

진해지체장애인협회 한마음복지증진대회 성료

장애인에게 쌀 나움행사 16년 간 지원

송교홍 | 입력 : 2016/12/07 [14:46]

 

▲  참석내빈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시사코리아뉴스 송교홍 기자=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창원시진해지회(지회장 이희용)가 6일 오후 2시 진해종합사회복지관 체육관에서 제16회 한마음복지증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날 증진대회에는 창원시의회 김하용 의장, 창원시 진해구 성기범 대민기획관, 경남지체장애인협회 김덕선 협회장, 경남지체장애인협회 이상식 전 회장, 경남장애인체육회 이성섭 처장, 경남 10개 시.군 지회장, 부산 해운대, 중구, 동구 지회장 등 400여명의 장애인과 시민들이 참석했다. 

 

이날 복지증진대회에는 국제라이온스 355-C지역 5구역 윤철웅 전 부총재, 신항만 라이온스 김동준 회장, 동진해라이온스 강유복 회장, 센트랄라이온스 차경철 회장, 한울타리 백덕호 회장, 용원 홀마트 최창수 점장, (주)아리온건설 김형기, 세명병원, 새경남약국, 진일교통 이종우 대표, 진해수협 노동진 조합장, 장병운 후원회 회장 등이 일부 후원금을 지원하여 개최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이희용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장애인들이 자립하고 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많다"며 "오늘 뜻깊은 한마음복지증진대회를 위해 바쁘신 가운데서도 찾아주신 기관단체장님과 내빈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이날 복지증진대회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400여명의 장애인과 봉사단체 회원들이 참석하여 장애인들의 자립과 복지를 위해 한마음이 되어 시상식, 초청가수 노래, 간식제공, 경품추첨, 쌀나눔 행사 등의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    초청가수 이상민
▲    초청가수 공유빈
▲    초청가수 장원
▲    초청가수 윤정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