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원시‘2015년 창원관광사진 전국 공모전’본지 박승권 편집국장 은상!

박승권 편집국장 마산 국화 축제 영예의 은상 차지~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5/11/17 [12:39]

창원시‘2015년 창원관광사진 전국 공모전’본지 박승권 편집국장 은상!

박승권 편집국장 마산 국화 축제 영예의 은상 차지~

최성룡기자 | 입력 : 2015/11/17 [12:39]
▲     © 편집국 사진제공 사진작가  편집국장 박승권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창원시는 시의 관광매력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우수한 이미지를 발굴하고자 개최한 ‘2015년 창원관광사진 전국 공모전’에서 김효용 씨의 ‘벚꽃 동산2’금상이 이어 '마산국화축제'를 배경을 앵글에 담은  본지 박승권 편집국장이 은상을 차지했다.
 
이번 사진공모전은 창원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창원시지부가 주관으로 자연자원, 관광명소, 관광체험, 레포츠 등 관광의 핵심 매력과 특색을 한 장의 사진에 담은 444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창원시지부는 5명의 사진전문가로 심사위원을 구성해 관광홍보성, 활용성, 독창성, 예술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했다.
 
시청 시민홀에서 개최된 공개심사를 통해 ▲‘금상’= 김효용 씨의 ‘벚꽃 동산2’ ▲‘은상’= △박승권 씨의 ‘마산국화축제1’ △이길한 씨의 ‘현장학습’ ▲‘동상’= △이종혁 씨의 ‘전야제’ △강진욱 씨의 ‘꿈을 키우는 아이들1’ △정희자 씨의 ‘진해루의 갯벌체험’ 등이 선정됐으며, 입선으로 강순옥 씨의 ‘마산국화축제’ 등 55점이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는 오는 12월 시상식에 이어 시청 민원실에서 진행되며, 창원의 아름다운 자연과 예술혼을 함께 감상하고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충수 창원시 관광과장은 “선정작품은 ‘관광도시 창원’의 이미지 홍보와 창원관광 동기를 부여하는 훌륭한 관광자원으로 활용되고, 전시회는 평소 우리가 눈으로 보고 느끼지 못했던 창원의 매력을 색다른 시각에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원시‘2015년 창원관광사진 전국 공모전’당선작은 오는 12월 중 시청 민원실에서 ‘전시회’ 개최 되며.창원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기대하고 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