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용환 원장,충청남도교육청 직업계고 학교장 연수서 AI메타버스 특강

글로벌AI메타버스개발원 오용환 원장, 미래와 혁신으로 여는 새로운세계! AI메타버스 주제 강의

편집국 | 기사입력 2023/05/11 [09:54]

오용환 원장,충청남도교육청 직업계고 학교장 연수서 AI메타버스 특강

글로벌AI메타버스개발원 오용환 원장, 미래와 혁신으로 여는 새로운세계! AI메타버스 주제 강의

편집국 | 입력 : 2023/05/11 [09:54]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기자= 글로벌Ai메타버스개발원 오용환 원장은 지난 5월 10일 전북 변산 소노벨에서 진행된 2023 충청남도교육청 직업계고 학교장 연수에서 ‘미래와 혁신으로 여는 새로운세계 Ai메타버스’ 주제로 특강했다.

▲ 글로벌AI메타버스개발원 오용환 원장   © 편집국


오용환원장은 뉴딜 2.0 중심으로 편성된 메타버스교육에서 Ai가 일상을 바꾸는 시대 교육으로 발전되고 있다면서 챗GPT 등장으로 새로운 세계가 열렸는데 영국의 산업혁명을 이끌었던 증기기관차 발명만큼이나 혁신적이고 큰 변화를 주고 있다.  

학교장 선생님들이 Ai 메타버스를 배워야 하는 이유는 학생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넓은 Ai 메타버스 세계에서 살고 있다.

그런 MZ 세대와 10대 알파 세대를 포함한 메타 세대들과 소통하고 함께 공감하며 살아가기 위해서다. 그들이 주역이 되고 그들의 살아가는 세상에서 경제활동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챗 GPT 등장으로 교육현장에서 혼란스러운 환경이 올 수도 있다. 미국, 중국, 인도 등 인구가 많은 지역의 빅데이터로 인한 오류도 있을 수 있다. 그런 오류에 대한 자료를 학생들이 신뢰할 수도 있다. 우리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직업계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Ai는 취업이나 진로에 어떤 도움이 될까?

충남지역의 역사적 인물, 지역자원 환경 등을 활용한 지역의 Ai 인이 많이 탄생시켜야 한다.

천안의 독립운동가 유관순 열사, 현충사, 이순신 장군, 되살아난 태안 앞바다, 꽃지 해수욕장의 할미 할배 바위 등을 소재로 Ai 인을 만들어낸다면 창의적이고 창조적일 것이다. 이순신장군 Ai명함 만들기가 대표적인 사례다.

그런 방법으로 현재의 능력을 Ai로 융 복합하면 좋다.

지역의 Ai가 도시의 Ai를 품을 수 있는 넓은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그 시장에서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Ai로 융복합 해야 한다.

한편, 글로벌Ai메타버스개발원 오용환 원장은 104만 창원시민의 염원인 창원 의과대학 유치 캠페인을 Ai로 참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오용환 원장,충청남도교육청 직업계고 학교장 연수서 AI메타버스 특강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