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강사양성과정 7기 주말반 모집

홍남기 기획재정부장관 메타버스크리에이터등 새로운직업 육성발표

편집국 | 기사입력 2022/01/07 [10:03]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강사양성과정 7기 주말반 모집

홍남기 기획재정부장관 메타버스크리에이터등 새로운직업 육성발표

편집국 | 입력 : 2022/01/07 [10:03]

[시사코리아뉴스]오용환기자=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부설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원장 오용환)에서는 메타버스 7기 강사 양성과정 약간 명을 모집한다.

▲ 메타버스 스타강사 양성과정 7기 모집 안내자료   © 편집국

 

2주 과정으로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스타강사 양성과정을 듣고 싶어도 직장인의 퇴근시간에 겹치고 가족과 함께해야 하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할 수 없는 상황을 감안하여 8일(토요일)과 10일 (일요일) 15일(토요일),16일(일요일) 4일간 온라인 줌과 스마트폰을 이용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오 원장에 따르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제7기 스타강사 양성과정에는 오용환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장의 메타버스 활용 사례와 새로운 직업을 시작으로 황윤수 메타 MC의 제페토 아이템 만들기와 디지털비쥬얼라이저 김라미 작가의 제페토 빌드 잇 만들기,김필선 프로젝트본부장의 게더타운 입문하기부터 나만의 공간 만들기, 이주성 소설네트워크본부장의 블록체인과 NFT 강의로 이어진다.

▲ 메타버스 7기과정 강의 일정표   © 편집국

 

과정 이수자에게는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의 수료증과 강사 인증서가 발급되고 1월 말 예정인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의 메타버스 전문강사 민간자격증 취득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지난 12월 30일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등 18개 새로운 직업을 집중 육성하겠다고 발표함에 따라 메타버스 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새로운 직업 새로운 자격증이 필요한 시점에서 4차산업혁명시대 유망한 메타버스크리에이터가 국가자격증으로 제도화 될 예정이어서 기존의 SNS와 스마트폰을 활용한 강사들에게 좋은 기회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한편 글로벌 메타버스 개발원에서는 2시간이면 뚝딱하고 배울 수 있는 최효심 교육사업본부장의 게더타운 심화반도 운영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http://www.kidico.or.kr 1588-6720 또는 010-5307-8779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강사양성과정 7기 주말반 모집
  • 광고
    경제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