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양진열 대표…. 고객과 함께 신뢰와 정직한 기업 라온 메디칼!

라온메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9/09 [00:33]

[기획특집] 양진열 대표…. 고객과 함께 신뢰와 정직한 기업 라온 메디칼!

라온메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9/09 [00:33]

 

▲ [기획특집] 양진열 대표…. 고객과 함께 신뢰와 정직한 기업 라온 메디칼!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대표기자 =라온메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여준다.고 믿고있다.또 ‘일이 즐거우면 인생은 낙원이다.일이 의무에 불과하면 인생은 지옥이다.그래서 양 대표는 `365일 매일의 힘을 믿어봐`라는 말은  평소 자신의 생활관이다.

 

최근 코로나19 관련 의료제품의 품질 미달 문제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더불어 혼란한 틈을 타서 불법 및 위조 의료 용품이 늘어나면서 많은 나라에서 관련 제품에 대한 검증을 강화하는 조짐이 보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라온 메디칼 양 진열 대표는 신뢰성을 기반으로 철저한 검증과 관리를 통하여 안전한 의료용품과 의료기기.그리고  전기자재·과학기기.소방, 구급 구조장비.등 의료기관에 필요한 홍보물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양 대표는 대학 졸업후 의료재단에 입사하여 10수년동안 근무한 경험이 뒷받침이 되어 의료사업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힌다.그는 침착한 성품에 꼼꼼하고 빈틈이 없으며 논리적인 사고, 예리한 판단력으로 업무에 관한 한 창의와 성실로써 탁월한 업무능력을 발휘해온 의료전문 사업가이다.

▲ 라온케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그는 또 “노력하는 자만이 수확이 있다”는 신념으로 근면하고 절약하는 생활과 사회에 봉사하는 박애정신으로 삶의 보람을 찾고 있으며 꾸준히 자아연수,자기혁신에 노력하여 자신의 업무에 전문적 지식과 기술을 쌓고 의료업무의 현대화, 경영의 내실화를 추구해 나아가고 있다.

 

펜데믹 이후 세상은 모든 삶의 방식을 단숨에 바꿔놓은 마스크는 병원의사와 간호사가 수술실에 들어갈 경우와 자기 얼굴 감추고 싶은 경우 또는 감기, 미세먼지 방지하느라 외출시 잠깐씩 사용하여왔다.

▲ 라온케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하지만 세계인들이 마스크를 기온이 38℃가 넘는 한 여름에도 쓰게 될 거라고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숨 막히는 더위에도 약2년동안이나 마스크를 쓰고다녀야 하는 고통이 지속되고 있는 현실 앞에 우리는 무작정 마스크를 쓰고 다닐 것이 아니라 대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점점높아가고 있다.

 

언제 마스크를 벗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미세플라스틱으로부터 우리들의 호흡기와 폐와 건강을 조금이나 더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생분해성 마스크를 꼭 사용하여 피해를 최소화하는 지혜로운 선택을 해야 한다.라고 양 대표는 강조하고 있다.

▲ 라온케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여기서 ‘생분해’란 완전히 소비되어 자연적인 부산물인 이산화탄소, 메탄, 물, 바이오매스 등만을 발생시키는 것이라고 국제적으로 정의하고 있다. 이런 제품들을 엄선 선정하여 수출과 더불어 지역은 물론 전국에 의료기기는 물론 의료 용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양 대표는 현재 보건 분야를 개선하며 의료기기 수입도 증가하고 있는 국내 추세지만 국내에서 생산된 생분해성 마스크 사용을 건장하고 있다. 특히 현지 화장품·의류 등의 제조업체들이 의료 및 보건용 소비재로 제조 품목을 변경하는 사례가 증가해 성장세 전환이 예상된다.라고 말한다,

▲ 라온케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관련 의료 용품에 대한 품질 기준을 강화하면서, 중국에서는 중국산 제품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품질 관리와 세관을 한층 강화했다. 현지 보건 분야를 개선하며 의료기기 수입도 증가하고 있다. 또한 현지 화장품·의류 등의 제조업체들이 의료 및 보건용 소비재로 제조 품목을 변경하는 사례가 증가해 성장세 전환이 예상된다.

 

현재 중국은 PPE 제조업체들에게 추가 서류를 요구하고 선적이 승인되기 전에 정부 주도의 검사를 진행하고 있고. 수출 통제가 강화되면서 중국 남부 지역의 항공화물은 요금이 상승하고 물류 정제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추가 서류 작업 및 처리 시간으로 인해 수출 통관 시간 역시 최대 6배 이상 늘어났다.라고 한다.

 

▲ 라온케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인도는 테스트에 실패한 PPE 상품이 병원에 납품되는 문제가 발생함에 따라 새로운 규제를 발표하며 인증을 강화했다. 인도는 UCC- Covid19라는 고유 인증 코드와 함께 제조업체의 세부 사항을 지울 수 없는 잉크로 표기한 위조 방지 스티커를 부착하기로 했다.

 

이 코드는 남인도섬유연구협회(SITRA)와 국방연구개발기관(STRA)이 정한 실험실 테스트를 통과한 PPE 복장에 모두 부착된다. 또한 인도 중앙의약품표준통제국 (CDSCO)은 코로나19 전담팀을 운영하고, 의약품이나 의료기기 (진단키트) 인증 기간을 대폭 단축하는 패스트트랙을 신설하기도 했다.

 

수출국과 더불어 수입국의 인증 강화도 확대가 된 셈이다. 유럽에 의료기기 및 개인보호장비를 수출하기 위해서는 CE 인증이 꼭 필요하다. CE 인증은 안전, 건강 및 환경 보호 요구 사항을 준수함을 입증하는 것으로 현재 유럽위원회는 인증 기관들이 CE 마크 신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 라온케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라온메디칼 의료기기 인기 품목 중 치과에서 사용하는 C형 간염 검사(보험 급여)기 “오라퀵”

 

현재 산업안전보건연구원에서 24개 의료기관 종사자 3,865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시행한 결과 30.1%가 현재 근무하고 있는 의료기관에서 감염성질환이 발생하고 있는데 이것은 환자 밀착 care시 위험도 증가하고 있고 간호사, 의사 순으로 감염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진단검사의학과 강정옥 교수(2011 자)

 

특히 치과의료인 감염위험 수준인 C형간염은 증상이 없어, 환자 자신이 감염여부를 모르고 치과치료를 받는 경우가 많으며, 치과는 임플란트, 치주치료 등 침습적인 수술이나 처치가 많아 치과 의료인이 일반인에 비해 12.5배의 양성률을 보일 정도로 높은 감염위험에 노출되어 있다.고 한다.

 

치과병원에서 하는 c형간염 검사 "오라 퀸"은 간단한 구강 점막으로 검사를 한다."오라퀵"은 미국 FDA승인.CE승인 보건복지부 의료기술 간편하고 빠른 검사소요시간 20분이면 c형감염 검사가 끝난다. 신뢰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국내 유일의 의료 용품이나 의료기기 납품 전문 회사 라온메디칼은 의료 용품에 대한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라온메디칼 양 진열 대표는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인다”라며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이는 방법으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강조하고 나서며 협력업체 지원 프로그램 및 제도를 지속해서 강화해나가고 있다.

 

기술 집약형 섬유소재 ‘코로나19가운’으로 잘 알려진 아이솔 레이션 가운(Isolation gown)에 ‘항균발수가공기술’을 적용한 신소재 메디컬 가운(medical gown)개발에 성공한 제품 글로벌 의료용 제품. 아이솔 레이션 가운은 격리복보다는 간소하고, 의료 가운보다는 기능적인 면을 부각하게 시킨 코로나19 여파로 생긴 새로운 개념의 메디칼 가운(medical gown)이 주력 품목 중 일부다.

 

우선 라온메디칼은 구매 부문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이미 오래전부터 협력업체와 정례 간담회를 이어오고 있는 것은 협력업체들의 품질, 기술 향상을 위한 지원도 지속해서 하고 있다.

 

결국 협력업체의 경쟁력이 라온메디칼의 경쟁력이라는 데 인식을 같이 하고 있는 것.에 목적으로 또 단체와 협약 등 상호 협력 수준을 높여가고 있는 가운데 이를 통해 판매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한편 거래처와의 정보교류로 상호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제고에 큰 도움을 얻고 있다.

 

라온메디칼은 내부적으로 구성해 구체적인 방안 마련과 실행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 구매, 외주, 자금, 마케팅 그리고 품질향상 등 협력업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여러모로 모색해 추진하고 있다.

 

▲ 라온케디칼 양 진열 대표 “동반성장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높혀”

 

라온메디칼 양진열 대표는 OCI 파워 새로운 사업을 구축하며 두 마리의 토끼를 잡겠다.

 

여기에 노인의료재단과의 협력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노인의료재단과 MOU 협약을 맺어 동반성장 하겠다는 의도가 깔려 있다. 이에 의료 용품과 각종 제품을 납품할 계획도 모색 중인 가운데 라온메디칼 양 진열 대표는 사업확장의 목적으로 태양광 발전으로 열어가는 미래에너지 시대 ‘OCI파워’ 경남에서 `태양광 인버터`경남유통대리점을 맡아 새로운 사업을 구축하며 두 마리의 토끼를 잡겠다.라고 힘줘 말하고 있다.

 

OCI 파워는 독일과 한국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자체 연구소에서 태양광 발전에 필요한 solution을 개발하고 있으며, 개발된 제품을 군산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그리고 미국 텍사스에 600MW 규모의 초대형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하였고, 국내의 많은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 운영하였으며 ESS 시스템 구축 경험 등을 바탕으로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제공하는 Global Leading Green Energy Company를 지향하고 있다.

 

▲ [기획특집] 양진열 대표…. 고객과 함께 신뢰와 정직한 기업 라온 메디칼!     ©편집국

`태양광 인버터`OCJ 파워는 전 세계에 15GW 이상 판매된 독일 키코 새로운 에너지의 소용량(String) 인버터를 국내에서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고, 2019년 1월부터 국내 태양광 인버터 시간을 이길 새로운 에너지의 대용량 인버터 사업 부문을 인수하여 전라북도 군산 공강을 중심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그 효율성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태양광 인버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태양광 발전소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The Green Energy Company OCI 파워는 태양광 인버터와 ESS용 PCS를 개발, 생산, 판매하고 태양광 발전 EPC와 IPP(발전사업자) 등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사업이다.국내외 많은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 운영하고 기자재를 납품, ESS 시스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제공하는 Global Leading Green Energy Company를 지향하는 회사이다.

 

OCI는 기초화학제품에서부터 태양광 산업, 바이오사업까지 5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화학 제품 포트폴리오로 세계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Global Leading Green Energy and Chemical Company’ 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 OCI 파워 태양광 ...

 

`태양광 인버터`OCJ 파워 사업 신청 조건 2천여 평 이상의 지붕 / 옥상 / 주차장을 보유한 건물 소유주께서는 ※ 우선 접수 : 발전사업 허가 또는 REC계약이 완료된 대상자 또는 사업주가 많이 늘어나는 이유는 태양광 모듈 원자재(폴리실리콘) 생산량 세계 2위 규모 미국, 중국, 한국 등 태양광 발전소 실적 보유 및 발전소 운영 중(전 세계 700MW 발전사업 경험) KACO(인버터) 인수합병을 통한 통합솔루션 역량 강화해 나아가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

 

한편 OCI 힘은 태양광 인버터와 ESS용 PCS를 개발, 생산, 판매하고, 태양광 발전 IPP(발전사업), EPC와 ESS 시스템 구축 등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OCI 파워 사업을 새로운 비전으로 받아드리고 사업을 추진해 나아가고 있는 (주)라온메디칼 양 진열 대표가 그 중심에 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