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리튀김 프랜차이즈 요래오래, 전속모델 개그맨 양상국 발탁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7/15 [18:55]

오리튀김 프랜차이즈 요래오래, 전속모델 개그맨 양상국 발탁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7/15 [18:55]

▲ 요래오래 전속모델 개그맨 양상국


치맥은 가라!! 이젠 오맥의 시대다!!

바야흐로 오리의 시대가 오리~~~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오리를 이용한 튀김요리 프랜차이즈업체인 요래오래(대표 손용호)는 전속모델로 개그맨 양상국을 선정하여 7월 8일 CF촬영을 마쳤다.

▲ 요래오래 전속모델 개그맨 양상국

 

"친근하면서 특색있는 팔방미인 양상국씨의 이미지가 우리에게 친근한 요리재료인 오리를 특색있는 튀김요리로 개발한다는 요래오래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전속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 요래오래 전속모델 개그맨 양상국

 

앞으로 개그맨 양상국과 함께 유튜브 채널, 일일 점장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며 국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요래오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 방송인 이용우 와 요래오래 전속모델 개그맨 양상국....


요래오래는 국내 치킨 시장의 포화로 내수 시장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대표적 보양식인 오리를 이용한 새로운 먹거리 시장을 개척하였다. 오리 특유의 향내와 다량의 불포화지방산 함유로 인한 산폐라는 두 가지의 과제를 완벽히 해결하여, 오리 고유의 담백한 맛과 치킨보다 훨씬 쫄깃한 식감만을 살려 깔끔한 맛과 식감을 살린 차별화되고 다양한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 요래오래 전속모델 개그맨 양상국


요래오래 손용호대표는 "그간 오리농가들의 한정된 소비층으로 인한 시장 확대의 어려움을 다양한 메뉴 개발로 해결하여, 국내뿐 아니라 세계시장에도 오리의 소비증가가 크게 기대되고 있으며, 농가 수익 증대와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도 영향이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오리튀김 프랜차이즈 요래오래, 전속모델 개그맨 양상국 발탁|작성자 abba_ent01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