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구호단체 글로벌생명나눔 홍보대사..서동주 시에라리온 선적준비 자원봉사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6/16 [13:20]

국제구호단체 글로벌생명나눔 홍보대사..서동주 시에라리온 선적준비 자원봉사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6/16 [13:20]

▲ 국제구호단체 글로벌생명나눔 홍보대사..서동주 시에라리온 선적준비 자원봉사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NGO인 글로벌생명나눔(이사장 신언항)의 홍보대사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소속 서동주 변호사는 2021년 6월 12일 오전 10시부터 글로벌생명나눔 안산창고에서 진행되었던 시에라리온, 탄자니아(잔지바르) 정부에 무상으로 지원하는 의료물품 선적을 위한 포장작업 봉사에 참여하여 구슬 땀을 흘렸다.

 

글로벌생명나눔은 저개발국가의 의료인프라 지원을 통하여 지원국가의 평균 수명 연장과 해당 국가 국민의 삶의 질 개선과 함께 교육인프라 지원을 통하여 지원국가의 미래역량을 확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코로나 시대에 특화된 NGO로 2020년 6월에 설립되었다. 

 

글로벌생명나눔은 전세계 16개국 정부로부터 요청공문을 받고 의료물품 등을 지원하고 있는데 1차 선적 후 국가별로 5년간 의약품, 의료기기 등 의료물품 1,000만불 이상을 지원한다는 MOU를 체결하고 선적하는 사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및 여러 지자체와  MOU를 체결하고 국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홍보대사인 서동주 변호사는 “오늘 의료인프라가 취약한 저개발국을 위하여 의약품을 포장하는 자원봉사가 소중한 일이라는 것을 알았으며 특히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국가에 소중한 의료물품을 보내는 일이라 가슴이 벅차올라 쉬지 않고 봉사에 임했다.


앞으로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자원봉사에 참여하겠다” 고 말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