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허성무 창원시장, 식품안전의 날 기념 메시지 전달

= 식품 업계 종사자의 노고에 감사 =

이성민기자 | 기사입력 2021/05/15 [07:02]

허성무 창원시장, 식품안전의 날 기념 메시지 전달

= 식품 업계 종사자의 노고에 감사 =

이성민기자 | 입력 : 2021/05/15 [07:02]

▲ 허성무 창원시장, 식품안전의 날 기념 메시지 전달 (허성무 창원시장).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이성민기자 =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021년 제20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기념 메시지를 전달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시민들에게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 순간에도 땀 흘리고 계신 모든 종사자 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격려하며 “식품안전의 날을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들도 식중독 예방 수칙을 준수하는 등 식품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모두의 노력을 모아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 시장의 제20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 메시지는 5월 14일 페이스북 페이지 ‘허성무뉴스’에 게재된다.

다음은 식품안전의 날 기념 메시지 전문이다.

 

매 끼니마다 마주하는 밥상, 식후 마시는 커피, 출출함을 달래주는 간식.. 이 모든 먹거리를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땀 흘리고 계신 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식품위생과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관련 업계 종사자분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식품안전의 날’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식중독 예방 3대 수칙인 “손 씻기”, “익혀 먹기”, “끓여 먹기”를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또 음식은 먹을 만큼만 적당히 덜어 음식물쓰레기를 줄이는 데에도 동참해주십시오.

모두의 노력이 모일 때 식품 안전사고 예방은 물론, 국민 보건수준이 향상될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생계와 일상의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방역 대책에 적극 협조해주시는 시민 여러분과 식품업계 종사자분들께 감사와 응원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파이팅합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