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뷰티산업의 메카 GL바이오...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 신제품 출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5/03 [00:41]

뷰티산업의 메카 GL바이오...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 신제품 출시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5/03 [00:41]

▲ 뷰티산업의 메카 GL바이오...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 신제품 출시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대표기자 = 현대인들에게 가장 고민되는 탈모 현상 이런 탈모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다년간 연구 결과 생모단(生毛丹)방영확 삼푸를 탄생 시켰다.

 

지구촌 ‘女人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사훈을 걸고 기업을 경영하는 뷰티산업의 메카 GL바이오.(회장 방영확)신제품 '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 헤어 케어가 출시되어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생모단(生毛丹)이란 전통적으로 사용되던 11가지 한약재로 구성된 혼합 추출물로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게 개발된 자연친화적인 식물성 원료이다.

 

정상적인 모발의 성장주기에 이상이 생기면 탈모 증상이 나타난다. 특히 탈모의 원인으로 유전적 소인 및 남성호르몬인 안드로젠이 중요함 인자로 생각되고 있으며, 나이가 들면서 탈모가 진행되므로 노화도 중요한 원인의 하나로 간주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의 핵심 성분 금콜로이드 (특허 제10-0441499 호) 순금 콜로이드는 인체에 무해하고 적은 양으로도 탁월한 효능을 나타내며 모공의 5만 분의 1의 작은 입자로 쉽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그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진흙버섯추출물 (상황버섯) 베타글루칸 다당체가 다른 버섯에 비해 월등히 많이 함유되어 일명 버섯의 제왕이라 불리며 피부 보습 및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약모밀 추출물 (어성초)은 피부 각질 및 노폐물 제거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두피를 청결하게 보호하여 건강하게 가꾸어 주고 동백나무 꽃 추출물은 피부를 유연하고 부드럽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건조한 두피 및 모발을 보호하여 주는 역할을 한다.

 

방영학 생모단 헤어 샴푸 헤어 케어는 판테놀 성분이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별." 멘톨 성분이 두피의 열을 낮춰줌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모발에 볼 수질을 도와주고 진정에 도움을 주어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모발에 볼륨감을 선사해 주기도 한다.

 

'방영확 생모단 헤어팩'은 퀸즈랜드 넷 오일(마카다미아 오일)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동백나무 씨 오일의 뛰어난 보습력으로 손상되어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선사해 주기 위해 샴푸 후 충분한 양을 손에 덜어내어 모발에 도포한다. 그러고 나서 머릿결 방향대로 여러 차례 마사지해준 후 랩핑해 준다.끝으로 약 15분 후에 미지근한 물로 헹구어주면 머리에 윤기와 탈력이 생긴다.

 

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 11가지 한방재의 효능을 안정적으로 극대화하는 독특한 초음파 추출법을 이용하여 모발과 두피에서 복합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기도 한다.

 

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은 탈모의 원인과 예방법탈모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특히  스트레스로 생긴 탈모가 또 다른 스트레스를 야기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탈모 원인과 예방이 중요하다탈모는 정신적으로 털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서 비정상적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히 털이 많이 빠지는 경우는 탈모현상이라고 보아야 한다.

 

한편 예인코스메틱 주식회사의 2021년 야심찬 신제품  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은 현대인들의 두피에서의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지만, 수염이나 눈썹, 음모, 겨드랑이 등의 털이 비정상적으로 빠지는 것도 탈모에 해당한다.특히 머리카락은 건강한 사람도 하루에 50~100개 정도 빠지는데, 이제 '방영확 샴푸' 생모단(生毛丹) 헤어 케어가 출시되어 탈모때문에 고심하는 현대인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업탐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