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덕도 신공항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결단을 촉구한다!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1/23 [09:08]

가덕도 신공항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결단을 촉구한다!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1/23 [09:08]

 

<입장문>

 

가덕도 신공항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결단을 촉구한다!

 

 

지난해 11.18. 국무총리실 산하 김해신공항 검증위원회의 검증 결과 발표 이후 부산시민의 간절한염원과 희망은 높아졌지만, 수도권 대 비수도권, ··경 대 대구·경북 등 지역 간의 갈등은 심화 되어 지역이기주의 논란으로까지 번지고 있다.

 

그러나 검증 결과 발표 후 두 달이 넘은 지금까지도 문재인 정부는 김해신공항 확장안또는 가덕도신공항 건설대한 그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침묵하고 있다.

 

30여년 동안 동남권신공항이 건설되길 손꼽아 기다려 온 800만 부··경 주민들은 이제 인내의 한계에 다달았다. 과연 문재인 정부가 동남권신공항 건설에 진정성은 있는지, 또 선거에 이용하려는 것 아닌지의심이 간다.

 

공항은 국가의 중요한 시설로 정부가 주도적으로 추진하는 국책사업이다. , 가덕도신공항은 전문적·술적 검토를 토대로 정책의 최종 결정권자인 대통령이 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당은 가덕도 신공항 건설 특별법이 통과되어야만 가덕도신공항이 건설될 수 있는 것처럼 여론을 호도하고 부··경 주민들을 기망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동남권신공항 문제로 영남권 주민간에 갈등의 골이 더 깊어지지 않도록 가덕도신공항 문제를 매듭지어야 할 것이다. 만약 정부·당이또다시 시간을 끌며 정치적으로 이용해 희망고문을 한다면 부··경 주민은 물론 국민들로부터 큰 저항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엄중히 경고한다.

 

더 이상 분열과 갈등을 조장하지 말고 800만 부··경 주민의 염원과 동남권 발전을 위해 문재인 대통령의 조속한 결정을 촉구한다.

   

 

2021. 1. 22.

 

국민의힘 부산 북구·강서구을 국회의원 김도읍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제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