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STN SPORTS 방송"STN'콘텐츠위원회 출범!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23:16]

."STN SPORTS 방송"STN'콘텐츠위원회 출범!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1/22 [23:16]

▲ ."STN SPORTS 방송"STN'콘텐츠위원회 출범!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기자 = '한발 더 뛰는 뉴스' & '한발 더 뛰는 스포츠 전문채널'."STN SPORTS 방송"(대표이사 이강영)122일 오후 2시 본사에서 'STN 컨텐츠위원회' 을 출범했다.

 

이날 "STN SPORTS 방송"'이 대표는 STN'콘텐츠위원회 출범하는 자리에 앞으로 위원들과 함께 STN 방송을 통해 스포츠산업 선도를 공유하고,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장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STN SPORTS 방송"STN'콘텐츠위원회 출범!   © 편집국

    

이자리에 "STN SPORTS 방송"이강영 대표'STN'콘텐츠위원회 김광수 위원장. 을 영남방송 지부장으로 임명하고 ' 본지 발행인 최성룡 회장을 부위원장.으로 위촉한 가운데 김미수 위원.박나영 ,하혜정 위원으로 각각 위촉했다.

 

STN'콘텐츠위원회'김광수 위원장은 다양한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 지원과 각종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쉽으로 ""을 만들어 가는 분들의 플랫폼이자 에이젠트 베나섬으로 기적을 만드는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STN스포츠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스포츠 중계를 제작했으며, 2015년에는 스포츠 전문채널(STN SPORTS)을 개국해 전국구 케이블 IPTV 채널을 확보하고,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카카오 등 온, 오프라인 국내 최대 방송 송출망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STN SPORTS 방송'은 다양한 각종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국으로서 해외축구. 야구. 스포츠 일반 등 KT,131번 채널과 LG,125번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