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워더스 한스타 미디어, 상생 업무협약(MOU)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2:29]

(주)워더스 한스타 미디어, 상생 업무협약(MOU)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9/22 [12:29]

▲ (주)워더스 한스타 미디어, 상생 업무협약(MOU)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 대표기자 = 유통 마케팅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워더스(이재일대표이사)와 한스타 미디어,세계국민 복지신문,문화 예술 연예인 신문사,Show–in 엔터테인먼트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금번 업무협약 (MOU)체결은 양기관의 기술협력 및 지역사회 발전을 높이는 공동 프로그램 개발, 국내외 미용산업의 발전 및 진흥방안 모색은 물론 각 협력기관의 인프라 활용과 기술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유통마케팅 전문기업인 워더스는 올 상반기 피부재건을 위한 고도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 및 모든 피부에 적용가능하도록 피부재건을 위한 고도의 활성 성분인 EGF로 일상생활에서 에스테틱 전문 관리가 가능하도록 홈에스테틱 제품으로 보다 더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더불어 워더스는 9월 23일에는 유비트 및 14곳의 거래소에 상장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무한한 가능성이 보이며 , 금번 업무협약(MOU)은 유통업체와 문화컨텐츠/전문엔터테이먼트 미디어사와의 협력은 기업과 미디어가 가지는 사회적 책임도 포괄적으로 진행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재일 대표‘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기업 고기능성 화장품의 선두주자'로서 워더스의  ROS상장을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강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우수제품도 생산하고 시장도 확대함으로써 서로가 상생해 나가는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또 이대표는 “주식회사 더엘케이의 제품은 이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온 제품으로 자사의 연구개발비 지원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좋은 제품을 생산하게 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워더스 한스타 미디어, Show–in 엔터테인먼트와 상생 업무협약(MOU)를 체결하는 자리에 ROS상장을 통한 제품군의 우수성은 참석자 모두를 감탄하게 할 정도였다. 라며 이런 품질의 제품이라면 얼마든지 시장개척을 해 나갈 자신이 있다.”고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시사코리아뉴스TV
1/27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