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모델가수 박태희 코로나19 극복위한“박태희 힐링콘서트, 작은음악회” 개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8/18 [19:44]

모델가수 박태희 코로나19 극복위한“박태희 힐링콘서트, 작은음악회” 개최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8/18 [19:44]

 

▲ 모델가수 박태희 코로나19 극복위한“박태희 힐링콘서트, 작은음악회” 개최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밀양 출신 정치학 박사인 모델가수 박태희씨가 지난 2018년 콘서트 이후 2년여 만인 오는 8월 29일(토) 오후 5시에 부산 디자인진흥원 6층에서 코로나19 극복위한“박태희 힐링콘서트, 작은음악회”를 개최한다.
 
박태희 가수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 19 및 수해 피해로 힘들어 하는 대중들에게 한 여름밤의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그의 대표적 히트곡인
어머니의 깊고 깊은 사랑의 서사시인 ‘바래길’외에 많은 노래들로 성공적인 공연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소설가 조성길님이 연출하고 박태희 가수 팬클럽 후원회가 후원한다.
 
이번 콘서트는 박가수의 공연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부산시낭송협회 편집국장 정미향 소프라노의 사회로 진행되며, 평소 박태희 가수와 인연이 매우 깊은 세계휘파람 챔피언 황보서 씨가 축하공연을 할 예정이며, 아코디언 70년 명인 김흥식님, 섹소폰 아티스트 진효근님, 작곡가 겸 기타리스트 김태재님, 보컬 박경훈님, 가수 김영화님, 가수 최연님이 우정 출연하며, 특별히 국제모델총연합회 김종훈 회장님이 특별 출연 하는 등 입장객 누구나 흥겹게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선 보일 예정이다.
 
박 가수는 노래를 통해 많은 분들께 희망과 즐거움을 심어주기 위해 지난 2015년 1집 앨범 ‘꿈의 노래’, ‘별’ 2곡의 신곡 발표로 데뷔했으며, 2016년에는 ‘밀양 머슴아’, ‘바래길’, ‘남편’, ‘인연이란’ 등 신곡 4곡을 담은 2집 앨범을 발표했으며, 2017년에는 세번째 앨범 ‘두 남자 빅쇼’를 출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박태희 가수 팬클럽 후원회장인 김정기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직전총재(한진퓨텍(주) 대표이사)는 "박태희 가수의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에 찬사를 보내며, 이번 콘서트를 통하여 박태희 가수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음악이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신나는 무대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태희 가수는 그동안 KBS 아침마당 등 다수의 TV방송과 서울 원음방송 등 다수의 라디오 방송에도 출연하여 화제의 인물로 소개되었고, 경남특산물 박람회, 마산 국화축제 등 많은 도내 행사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5월에는 최초로 창원 윈드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과 트로트 공연을 협연하여 환상적인 조합으로 관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최근에는 조상영 노래교실 등 많은 노래교실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밀양머슴아’, ‘바래길’,‘인연이란’ 이 노래방 금영, 태진 반주기에 등록되어 많은 사람들의 애창곡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바래길’이 챠트코리아 주간 성인가요 순위에서 20~30위권내에 들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태희 가수는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대중들이 사랑해준 곡들을 모아 종합선물세트 같은 구성으로 펼쳐진다”면서 “코로나19 등으로 여러 가지로 힘든 시기 이지만 다시 끈을 동여매고 화려함 보다는 진솔함으로 대중속으로 들어가고자 한다 ”고 말했다.
 
한편 박태희 가수는 정치학박사, 경남도의원, 국립 창원대학교 중점교수, 한국스카우트경남연맹장 등 다양한 이력을 갖고 있으며, 최근에는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어 그의 또 한 번의 도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