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용진 의원, 10일 저녁 8시 온라인 출정식…이낙연 특별 출연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3/09 [17:12]

박용진 의원, 10일 저녁 8시 온라인 출정식…이낙연 특별 출연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3/09 [17:12]

 

▲ 박용진 의원, 10일 저녁 8시 온라인 출정식…이낙연 특별 출연   © 편집국




[홍보영상]온라인 출정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feat.이낙연 선대위원장 특별출연)

www.youtube.com/watch?v=ezmzga7p7Ao

 

- 박용진 의원, 10일 저녁8시 유튜브 채널 ‘박용진TV’에서 온라인 출정식

- 박용진 의원 “대한민국에서 핫한 정치인인 이낙연 선대위원장 특별 출연”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박용진 의원이 유튜브 채널 <박용진TV>를 통해 온라인 출정식을 한다.

 

박용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을)은 오는 10일(화) 저녁 8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용진TV>에서 ‘일 잘하는 국회의원! 박용진 온라인 출정식’을 연다.

 

이날 박용진 의원의 온라인 출정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인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특별 출연한다.

 

박용진 의원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정치인인 이낙연 전 총리가 온라인 출정식에 참석하기 위해 강북에 온다”면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당초 박용진 의원은 오프라인에서 당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출정식을 기획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시민 건강 보호를 위해 유튜브 채널을 이용한 온라인 당원대회를 기획한 것이다.

 

박용진 의원은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서 오는 4월 15로 다가온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둔 소감과 각오를 밝히고, 총선 승리를 위한 당원들의 적극적인 결속을 당부한다.

 

또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과 함께 대담을 통해 전체적인 선거 상황을 비롯해 총선 승리를 위한 계획을 이야기하고, 접속자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아 답하는 등 소통할 예정이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