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9년 경상남도 청소년 정책 제안 대회’ 개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7:06]

‘2019년 경상남도 청소년 정책 제안 대회’ 개최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11/25 [17:06]

▲ ‘2019년 경상남도 청소년 정책 제안 대회’ 개최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경남도내 청소년 정책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지난 16일(토)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에서 주관하는 ‘2019 경상남도 청소년 정책 제안 대회’가 개최되었다.
 
총16팀의 청소년참여기구(청소년참여위원회 9팀, 청소년운영위원회 7팀)가 참가하였으며, 지역사회나 청소년시설 등 주변에서 청소년과 관련하여 발견된 문제점을 지역사회(또는 청소년시설)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자 하는 정책 또는 해결방안을 PPT로 발표하였다.

▲ ‘2019년 경상남도 청소년 정책 제안 대회’ 개최


청소년참여위원회 및 청소년운영위원회 우수 팀에게는 경상남도지사 명의의 대상, 경상남도의회 의장 명의의 최우수상,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사장명의의 우수상이 주어졌으며, 청소년참여위원회 부문은 ‘다함께 지켜요♥ 우리의 교통안전!’을 주제로 정책을 제안한 창원시진해청소년참여위원회가 대상을 수상하였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부문은 ‘심청이가 만드는 핫플레이스 <유스카페>’를 주제로 청소년시설에 제안한 밀양시청소년참여위원회가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거제시청소년참여위원회(최우수), 산청군청소년참여위원회(우수), 봉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최우수), 김해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우수)가 함께 우수 시상을 하였으며, 그 외에도 도내 청소년참여기구의 다양하고 참신한 정책들이 쏟아져 나왔다.

 

한편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홈페이지 : www.gnyouth.net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