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실체는 무능과 부패와 반역이다! 우리공화당과 함께, 문재인 퇴출시키자!

편집국 | 기사입력 2019/08/19 [16:53]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실체는 무능과 부패와 반역이다! 우리공화당과 함께, 문재인 퇴출시키자!

편집국 | 입력 : 2019/08/19 [16:53]

 
*우리공화당 천막당사투쟁, 진실투쟁 102일차 박근혜 대통령 불법인신감금, 옥중투쟁 872일째

<2017년 3월 10일 공권력 살인을 당한 태극기항쟁 애국열사 5인에 대한 진상규명 요구, 우리공화당을 정당 탄압하는 좌파폭력시장 박원순 구속 수사 촉구, 문재인 불법권력찬탈세력 좌파독재정권 퇴진 요구 기자회견>

*일시: 2019년 8월 19일(월) 오후 6시
*장소: 광화문 광장 이순신 장군 동상 앞

 

조국이란 자가 대한민국 법무부 장관 후보이다. 조국이란 자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핵심이자 실세이다. 이 자는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전복시키려 했던 ‘사노맹’(남한사회주의노동자동맹) 사건의 주동자로 실형까지 살았던 자다.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무너뜨리려 했던 자, 그런 조국이란 자는 늘상 입으로는 정의와 인권과 진보를 달고 살았다. 좌파진영에 반대하는 보수우파 인사들에 대해서는 엄격한 잣대로 독설을 퍼붓던 자이다.

 

그런 그 조국이란 자는 거의 가족 사기단 수준의 행각을 벌여온 것이 현재 드러나고 있다. 몇 십억 대의 사모펀드 투자, 가족끼리 송사를 벌여 채무를 변제 받는 수법 등 일반 국민 상식에 벗어나도 한참 벗어난 비정상적 비리 행태, 불법 의혹으로 범벅이 된 조국이란 자이다.

 

그런 그를 다른 것도 아닌 법무부 장관 후보로 내세우는 문재인, 조국이란 자를 감싸고 도는 더불어민주당 집권여당, 소위 진보랍시고 나서는 좌파진영의 실상을 이제 국민들은 알게 된 것이다.

 

무능, 부패, 비리, 반역이 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실상인 것이다. 조국이란 한 인물의 끔찍한 실상은 빙산의 일각이다. 이 무능, 부패, 반역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끌어내야, 우리의 대한민국이 바로 서고 살아남을 수 있다.

 

박근혜 대통령을 음모와 조작과 사기로 탄핵시킨 권력찬탈세력은 스스로 무너지고 있다. 스스로 그들의 추악하고 냄새 나는 실상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을 완전히 무너뜨리는 것이 대한민국이 살고, 우리 애국국민이 사는 길이다. 

 

국민 여러분, 우리공화당과 함께 투쟁합시다.
우리공화당과 함께, 대한민국의 자유와 번영을 지켜내자!

문재인 수구좌파정권 끝장내고, 박근혜 대통령을 구출하자!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몰아내고, 진정한 광복 대한민국 자유통일을 이뤄내자!

태극기의 깃발 아래, 우리공화당과 함께, 승리 때까지 투쟁하자!
우리가 반드시 이긴다!


2019년 8월 19일

우리공화당 공동대표 조원진, 공동대표 홍문종
천만인무죄석방본부 공동대표 이규택, 허평환, 서석구
우리공화당 당원 및 본부 회원 일동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