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수 .박주용 씨"(龍)엔트테인먼트.연예기획사" 오픈!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3/04/16 [19:03]

가수 .박주용 씨"(龍)엔트테인먼트.연예기획사" 오픈!

최성룡기자 | 입력 : 2013/04/16 [19:03]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첫사랑에 주인공 가수 박주용"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龍)엔트테인먼트.연예기획사"의 상호로 16일 오후3시 창원 도계동에 보금자리를 틀고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신토불이로 요즘 전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이성우을 비롯하여 많은 동료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개소식은 "창원시의회 배종천 의장과 청소연연맹 경남연맹 박태희 연맹장 대한가수협회창원시지부 박철종 회장등 많은 내.외빈들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龍)엔트테인먼트.연예기획사"사무실 개소를 축하했다.

이 자리에 국민신동 가수남성민초등학생이 특별출연하여 개소식을 축하는 축하곡으로 (가수 이성우)진또배기를 신명나게 부를 때 참석한 내빈모두의 박수와 앵콜을 연신 받았다.

(龍)엔트테인먼트.연예기획사" 가 경남지역에서 새로 탄생하면서 지방에서 활동하는 유.무명 가수들과 중앙무대에서 활동하는 인기가수들과도 연계하여 지역에서도 중앙 못지않는 공연기획을 만들어 내겠다는 박주용 공동대표의 말이다.

▲ 좌로부터 가수 심풍 .이성우.남성민.한보민.박주용씨가  "(龍)엔트테인먼트.연예기획사" 오픈식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자신은 국내에서 최연소 어린나이인 6살 때부터 국악기로 연예계 입문하면서 첫사랑이 희트 되기까지 30년이 가까운 무명시절의 아픔을 겪었기에 이번 연예기획사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리라.고 본다.

▲    가수 남성민의 축하공연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마산 고성이 고향인 박 씨는 초등 학교 때부터 드럼치는 솜씨가 이미 수준급이였을 정도로 끼와 음악성의 소질이 타고났을 정도다. 중.고등시절에는 악단활동으로 이미 연예계 진출을 확보했을 정도로 실력을 쌓은 경험들이 풍부한 그가 가수에 이어 연예기획사업과 언론문화사업인 YBC연합방송.창원지부장까지 도 맡고 있다.

한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성과와 성취에 도달 하려면 최소 10년 정도는 집중적인 사전 준비를 해야 한다는 말을 누구보다도 더잘아는 박 대표가 야심차게 사업에 도전하면서


'연예기획"사업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다.

요즘 전국방방곡곡 “3집앨범 당신이 명품”이 가요무대 출연과 KBS 전국 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출연하는 등 정상에 가까운 스타 반열에 올라있는 시점에서 시작하는 기획사를 지방에서  손꼽히는 연예기획사로 만들어 갈것이라고 말해 펜들은 벌써부터 기대가 주워진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